일상다반사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feat 에밀리 인 파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feat 에밀리 인 파리)

중원의아들 2020. 11. 5. 14:13


지난 번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로 추천했던 퀸스 갬빗을 필두로 다시 넷플릭스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기 시작했다.

퀸스 갬빗이후로 본 드라마는 에밀리 인 파리 이다.
한국어로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이다.

공식적인 넷플릭스 소개로는.

봉주르, 파리! 낭만의 도시에서 꿈의 직장을 갖게 된 에밀리. 프랑스어는 못하지만, 마케팅이라면 자신 있다. 그러나 쉽지 않은 인생. 사랑과 우정은 여기서도 복잡하다.

이다.



오늘에서야 시즌 1에서 10편까지 정독했다.
1편당 30분짜리라서 쉽게 긔리고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았다.

내용은 뭐..
제목인 에밀리 파리에 가다 처럼 미국 시카고에서 일하는 에밀리가 파리에 파견을 가면서 벌어지는 일이다.

사실 주로 파견을 많이 다니는 나로써는 어느정도 공감을 가는게 있지만 ㅎㅎ
주인공이 너무 뛰어난 실력과 센스가 있으셔서...
매편 주요내용은 주인공인 에밀리에 매번 일이 생기는데 에밀리의 기지로 잘 해결해 나가면서 모두 친해지는 그런 내용이다.




그냥 파리의 풍경을 보거나 유럽의 차이나라고 하는 프랑스의 문화(?)를 관찰하기에 좋은 듯하다.



 



 



시즌 1이 끝나고 반응이 나쁘지 않아 시즌 2도 제작을 한다고 하니 기대해 보란 한 듯하다.

에밀리파리에가다 주인공인 에밀리의 본명은 릴리 콜린스는 개인적으로는 그리 이쁘편은 아니지만 개성이 있어 극중 배역에 잘 어울리는 듯하다.



사실 카미유 라자트가 더 매력적이긴 하다.



사실 sns 사진보고 극중 이미지와 다른데.. 목소리가 허스키해서 더욱 더 매력적인 듯하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극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배우인 애슐리 박. ㅎㅎ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인이다. ㅎㅎ
이쁜편은 아니지만 상당히 매력적이고 극중에서 애밀리 베프로 나오며 시즌 1 마지막 장면으로 둘이 함께 사는 걸로 해서 시즌 1이 끝나니 시즌 2에서 더욱 더 자주 볼수 있을 듯하다.

하지만 배역이 중국인이라 ㅎㅎㅎ 쫌...
이래서 돈의 힘이 무섭긴 하다.

아무튼 시간 때우는데 나쁘지 않은 초이스 인듯 하다.

#에밀리 #카미유 #민디 #가브리엘 #에밀리인파리 #에밀리파리에가다 #릴리콜린스 #애슐리박 #에밀리인파리시즌2 #카미유 #카미유라자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