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퀸스 갬빗 netflix queens gambit 본문

기타등등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퀸스 갬빗 netflix queens gambit

중원의아들 2020. 10. 31. 21:57

간만에 넷플릭스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다.

한동안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것들이 없어 조회만 하고 보지 않다가 안 들어간 지 꽤 되었다.

우연히 조회를 하다가 찾은 드라마..

퀸스 갬빗이다.

사실 썸네일에 특이하게 생긴 여자가 특이하게 생겨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재미있어서 이틀동안 7화까지 다 보게 되었다.

넷플릭스에서 설명하는 줄거리는

1950년대 한 보육원,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 점점 더 넓은 세계로 향하며, 체스 스타의 여정을 이어간다. 하지만 더 이기고 싶다면 중독부터 극복해야 한다.

이러한데 내가 느끼는 것은

전체적인 내용은 뭐 어린나이에 가정사로 인하여 고아원에 가서 우연히 체스를 관심을 가져서 천재적인 재능(?)으로 월드 마스터가 되는 일대기를 그린 미니 드라마이다.

처음엔 실화인가 해서 찾아봤는데 월터 테비스의 동명소설 '퀸스 갬빗'을 모티브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렇기 총 7부작이며 청불인데..

잔인하거나 야한 장면이 나오지는 않지만 술과 환각제 때문에 청불인 듯합니다.

사실 그 때는 환각제도 처방만 있르면 아무렇지 않게 구매가 가능했다고 하니 ㅎㅎ

주인공인 안나 테일러 조이입니다.

극중에는 참 매력적으로 나왔는데 본인 인스타이서는 ㅎㅎㅎ

이쁘지는 않지만 참 매력적인 듯합니다.

특히나 체스를 둘 때 그 째려보는 듯한 눈빛 ㅎㅎ

간만에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봐서 포스팅 해봅니다.

개봉: 2020. 10. 23.

장르: 드라마

연출: 스콧 프랭크

출연: 안야 테일러조이(베스 하먼), 빌 캠프(윌리엄 샤이벌), 모지스 잉그럼(졸린), 토머스 브로디생스터(베니 와츠) 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