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 4만원권 발급후기 본문

기타등등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 4만원권 발급후기

중원의아들 2020. 11. 4. 16:24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을 드디어 받았다.

배포일시는 11월 4일 오전 10시부터이다.

배포처는 아래와 같이 여러 인터넷 회사이다.

그래도 적어도 하나투어나 모두투어등 전통적인 온오프라인 여행사가 없고 살레코리아나 카이트등.. ㅎㅎ

아무튼 배포하는 수량이 많아서 그런지 크게 어려움없이 받을 수 있는 듯하다

쿠폰을 받고 마이페이지로 가면 쿠폰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유효기간이 다음날 오전 7시까지라서 바로 예약을 해본다 ㅎㅎ

가격이 메리어트 본보이 공홈보다 조금 비싸지만 뭐 4만원할인을 해주니 나쁘지 않는 선택이다.

아무래도 이번 정부 정책은 좀 아쉬움점이 많다.

왜 굳이 중간대리점을 거치게 하는지 궁금하다.

굳이 중간 대리점을 안 거치고 바로 하게되면 체감할수 있는 가격도 지금보다 더 클꺼고 굳이 이런 특정 업체들에게만.. ㅎㅎ

대부분의 선정업체들이 호텔 전문업체도 아닌 거 같고 ㅎㅎㅎ

뭐 혜택을 받아서 좋기는 하지만 이쪽업을 하는 사람으로써는 좀 아쉬움이 많다.

요즘같은 코로나시기에 이쪽 업이 완전히 붕괴가 되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참 마음이 아프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안정화가 되어서 모두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