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넷플릭스 국제수사 feat 필리핀(마닐라)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본문

기타등등

넷플릭스 국제수사 feat 필리핀(마닐라)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중원의아들 2020. 12. 29. 14:37

간만에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봤다.

사실 요즘 넷플릭스애 재미있는 영화는 거의 없는 듯하다.

초창기때는 디즈니(마블)꺼등 다양한 영화가 있었지만 어느순간부터 OTT 시장이 커지면서 너도나도 다 ott 시장에 띄어들어서인지 선발주자인 넷플릭스가 많는 고전을 하고 있는 듯하다.

아무튼 예전부터 보고 싶은 영화가 업데이트가 되었다.

그것은 바로 국제수사 !!!

오르자마자 3위를 랭크한다.

하지만 실제 평들을 보면 돈 아깝다 지루하다등 악평이 쏟아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에게는 나름 추억(?)의 영화로 꼭 보고 싶었다.

물론 출연진중에 좋아하는 곽도원씨도 나오지만 촬영배경이 필리핀 그것도 마닐라라서 이다.

그래도 나름 필리핀생활 10년중에 마닐라에서 5년정도 살아서인지 나름 필리핀 생활이 그립고 또한 촬영장소가 마닐라라서 옛 추억을 꼽씹어보기에도 나쁘지 않을 듯해서이다.

위는 출연진이다. 그래도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다.

내용은 뭐 한국애서 경찰을 하던 주인공 곽도원씨가 첫 해외여행으로 마닐라로 가는데...

거기서 만나게되는 고향친구들과 만나면서 일이 생기는 그런 내용이다.

사실 스토리는 그리 좋지는 않다.

위에서 언급한데로 촬영장소가 마닐라라서 옛 추억을 꼽씹어보시 위함이랄까 ㅎㅎㅎ

영화 보는 내내 이거 하나만 보면 즐거웠다.

100%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장소가 눈에 띄고 필리핀언어인 따갈로그도 들리고 특히 많이 나온 장소는 말라떼 파사이 카비떼지역도 보니 옛 추억들이 그대로 되 살아났다.

또한 한국 대사관 지역인 맥킨니힐쪽도 나오고..

아무튼 스토리는 그리 재미없지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필리핀교민들이 아는 말들이나 마인드등이 소소하게 재미를 줬다.

그리고 두명의 필리피노들....

빠끌라(동성연애자 또는 게이)들의 연기력과 무술실력등등...

하지만 그냥 일반인들에게 추천을 하기에는 좀 그런 여행다. ㅎㅎ

의외로 아무생각없이 보기에는 나빠보이지 않는다.

감만에 넷플릭스에서 소소한 재미를 주는 영화를 봐서 기쁘기 그지 없다. ㅎㅎㅎ

아 참고로 요즘 경이로운 소문을 재미있기 보고 있는중이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