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최성광 참숯불 닭갈비 본문

국내생활/국내여행 및 맛집

최성광 참숯불 닭갈비

중원의아들 2021. 1. 2. 18:00

닭갈비가 먹고 싶어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지인의 추천을 받고 간 최성광 참숯불 닭갈비집이다.

사실 체인인 것을 처음 알았고 이런 곳에 있구나 했다.

위치는 군산 롯데몰 앞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람 얼굴이 로고인 듯하다 ㅎㅎ

뭐 입구는 이러하다.

내가 찾은게 가 오픈날이였다...

일단 12월 한달간은 소주가 1+1 행사를 진행했다.

아무래도 닭이 주재료인 식당이라서 그런지 무려 하림에서 화한을 보냈다. ㅎ

식당 내부는 이러하다.

오 닭갈비집 치고는 깔끔하다. ㅎ

그리고 아기용 침대가 있었다...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는데 여기에 간난 아기를 데려오지는 않으듯하다.. ㅎㅎ 아무래도 연기가.

특이한 점은 식당에 티비가 있는데 방송을 틀어주는 게 아니고 조리하는 주방에 CCTV를 달아서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다. ㅎ

그만큼 위생에는 자신이 있다는 의미겠지 라고 받아드려진다. ㅎ

아무래도 가오픈이라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메뉴판은 전단지같은 형태였다.

하지만 가격대가 ㅎㅎㅎㅎ 조금 있는 집인 듯하다.

 

밑반찬들로 나온 걸 찍어본다. ㅎㅎ

뭐 특별한 것은 없다. 아니 조금 아쉬움이 있다.

소스로 주는 건데 옛날 양념통닭이 나올법한 양념이다. 맛은 맛있었다.

일단 주문을 하니 조리하시는 분이 참숯에 닭을 구이를 하고 있다. ㅎㅎㅎㅎ

메뉴판에도 있듯이 오기전에 미리 주문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좀 오래걸린다. ㅎ

그리고 추가로 나온 밑반찬들이다. ㅎ

이거라도 없었으면 서운할 뻔했는데 ㅎㅎ

조개탕 국물은 시원했다. ㅎ

드디어 참숯 닭갈비가 나왔다.

총 660g을 시켰는데 저정도 나오는 듯하다.

초벌구이가 이미 된 거라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도 상관이 없다고 한다.

뭐 맛은 좋다. ㅎ

뼈가 없어서 그런지 먹기에도 좋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그래도 요즘같은 코로나 기간에 이렇게 신생업체가 생기는 것도 대단하다. 화이팅이다. 정말.

가격대가 닭치고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이 좋다.

특히나 사진에는 없지만 돌솥밥도 나쁘지 않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요즘 닭한마리에 2만원정도 하니. ㅎㅎㅎ 가격도 뭐 크게 나쁘지 않는 듯하다.

이상 군산 조촌동 최성광 참숯불 닭갈비 집이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