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노브랜드 햄버거 NBB 본문

국내생활/국내여행 및 맛집

노브랜드 햄버거 NBB

중원의아들 2021. 1. 25. 15:11

호텔로 체크인을 하기 위해 명동을 지나가다가 발견한 노브랜드 햄버거 !!

사실 처음 알았다. 노브랜드로 햄버거 프랜차이즈까지...

이게 내가 알고 있는 그 이마트의 노브랜드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이미지는 비슷한 듯하다.

마침 저녁으로 뭘 먹기 고민을 했는데 여기로 가 보기로 한다 ㅎㅎ

입구만 봐도 여기가 그 이미트의 노브랜드 이미지가 물씬 풍긴다. 노란색 이미지 ㅍㅎ

 

들어가는 입구에 가격이 나오는데 와 싸다이다.

정말 너무나도 싼 가격에 깜짝 놀랐다. ㅎㅎ

매장으로 들어가니 깔끔하다. 주문은 샐프주문대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진행이 되었다. ㅎㅎ

 

일단 주문을 하기 위해서 보니 상기 가격은 버거만 단품 가격이다. ㅎㅎ

세트메뉴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잘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요즘 이런 버거 가게들아 어플을 통해서 무자비하게 쿠폰을 쏟아내고 있다.

그러다 보니 보통 세트메뉴를 3천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것이랑 비교해 보면 노브랜드 버거가 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ㅎ

그래도 여기 왔으니 NBB 시그니쳐 버거 세트를 시켜본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안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콜라도 셀프인 듯하다. ㅎㅎ 오 좋다 이건...

포장용인 경우 콜라도 캔으로 가능했는데 가방에 넣고 가기에 좋은 듯하다.

마침 번호가 떠서 버거를 받으려 가본다. ㅎ

이렇게 나온다. 간편하다

이걸 호텔류 가져가서 이제 펼쳐본다.

일단 토마토케찹은 오뚜기꺼다.

감자튀김음 조금 퍽퍽한 감이 있다.

이건 뭐 만드는 사람에 따라 다른듯하다. 맥도날드든 버거킹이든. ㅎㅎ

 

버거사진이다.

생각보다 조금 크기가 작은 듯하다.

그래도 야긴 토마토가 슬라이드로 2개나 들어가 있다.

뭐 야채도 이정도면 충분한 듯 하다. ㅎ

한입 먹고 난 사진이다. 푸짐하다.

패티도 두툼하고 맛과 식감이 좋다.

개인적으로 버거킹을 좋아했는대 어느 순간부터 퀄리티가 ㅜㅜ

그나마 맥도날드는 한국 사장이 바뀐후부터 다시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은...

3개의 브랜드중에는 버거만 놓고 보면 노브랜드 버거가 제일 퀄리티가 좋는 듯하다.

그리고 이 콜라. ㅎㅎ

처음에 보고 코카콜라인주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콜라도 노브랜드꺼다..

와 이정도면 짝퉁인 듯..

아니면 코카콜라도 브랜드만....

근데 맛은 일반 코카콜라랑 달랐는데....

전체적으로 품질은 나쁘지 않음 듯하다.

하지만 요즘 거의 모든 브랜드가 가격 할인을 하는 시점에서 가격대가 노브랜드 스럽지가 않지만 건강한 경쟁음 좋은 거니깐 ㅎㅎ

이상 노브랜드 버거 포스팅이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