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익산맛집 자연장어집 본문

국내생활/국내여행 및 맛집

익산맛집 자연장어집

중원의아들 2021. 2. 1. 11:20

간만에 다시 찾은 익산맛집 자연장어집이다.

지난번에 가서 먹어보고 만족해서 또 간곳이다.

지난번에는 몰랐지만 오늘 보니 뒷쪽 주차장이 넓다.

그리고 가게가 참 운치있어 보인다. ㅎ

 

이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홀이 따로 없고 모두 룸씩이다.

그러다보니 지금처럼 코로나때 안전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다.

이번에도 지난번과 동일한 그 방으로 갔다.

오기전에 미리 전화로 이미 1.5kg를 주문했다.

참고로 가격표인데....

뭐 비싸지도 싸지도 않지만 장어 가격으 자주 변화는 듯하다.

밑반찬이 나온다..

밑반찬이 집밥 밑반찬처럼 나와서 좋다.

특히 저 시금치맛이 좋았다. 김치도 많이 익힌 김치라 개인적으로 좋다. ㅎ

잠시뒤 장어 1kg가 나왔다.

양념과 기본을 반반 시켰는데 양념도 밋있디만 개인적으로 기본도 나쁘지 않았다.

이집 장어의 특징은 장어가 크지 않다는 거고 그러다보니 상당히 부드럽다.

양념인데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장어의 향을 잘 느낄수 가 있다. ㅎ

그냥 구이인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 고추장아찌랑 먹으면 맛이 더욱 더 좋다.

양념을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도 ㅎㅎㅎ 맛있다.

이걸 작성하면서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다.

아 그리고 공기밥을 시키면 함께 주는 된장찌게다.

국물이 시원하고 맛이 있다.

공기밥이 1000원이니 된장찌개는 거의 서비스인데도 이렇게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좋다.

이번에 성인 3명에서 먹었는데 1.5kg로도 충분히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열심히 돈 벌어서 자주자주 먹으려 와야겠다. ㅎㅎ

이상 익산 장어 맛집인 자연장어집 탐방기이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