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서울 IHG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 주니어 스위트 룸 본문

국내생활/국내호텔

서울 IHG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 주니어 스위트 룸

중원의아들 2021. 1. 19. 09:33

이번에 정말 큰 마음먹고 예약을 해서 숙박한 곳이다.

오늘 갑자기 눈오고 추워진다고 해서 오늘 숙박에 대해서 점심시간이후까지 예약을 하지않았다.

만약 폭설이면 그냥 가까운곳으로 가자라고 마음먹어서 이다.

하지만 5시 넘어 다행히 눈이 많이 내리지 않아 가고 싶은 곳을 정해보자라고 생각했다가 내일 좀 특별한 날이니 그냥 오늘은 좋은 곳 평소 가 보고 싶었던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로 예약응 했다.

사실 도착하기 20분전에 예약을 했는데....

위치는 뭐 코엑스에 위치하고 있다. ㅎㅎ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니....

이 곳은 작년말에 리노베이션후 재오픈을 했다.

대대적으로 홍보도 했지만 뭐 시기도 있었고 또한 초반 다녀온 사람들의 평이..... ㅎㅎ

아무튼 지난번 머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과 비교도 해 볼겸 숙박해본다.

https://joeytitm.tistory.com/23


일단 퇴근후 대중교통으로 갔다.

일단 외관이 대단하고 이곳은 대형 전광판이 많아서 너무 밝은 듯하다.

입구 사진이다. 그래도 고급 호텔이라 외관이 고급지다. ㅎㅎ

입구로 들어가 본다.

호텔 규모에 비해 입구가 좀 썰렁하다.

저 문을 열고 들어가도 좀 어딘지 어설프다.

체크인 데스크인데 역시나.. ㅎㅎㅎ 좀 심심하다.

체크인을 하려고 들어서는데 어떻게 오셨냐고 물아본다.

물론 이게 도움을 주기 위한 말일 수 있는데.. 아무튼

체크인 후에 객실로 간다.

아 체크인을 하면서 그래도 IHG 플레티넘 엘리트라고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주니어 스위트로..

다만 다른 호텔체인들과 다르게 조식도 라운지도 사용이 불가하다 ㅜㅜ

여기가 로비 라운지인듯하다.

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다. ㅎㅎ

분위기는 마닐라에 있는 페닌슐라와 비슷한 듯하다.

테이블당 거리가 넓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 좋은 듯한데 심심하다.

 

복도사진과 방문 사진이다.

역시 5성급에 맞게 넓다. ㅎㅎ

방문도 고급스럽다. 한국의 미를 보여주는 호텔라고 했는데 문에서 조금 느껴지는 듯하다. ㅎ

주니어 스위트룸이라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복도식으로 되어 있다.

일단 층당 구조도인데 모서리쪽의 방이 다른방보다 조금 더 큰데 이 곳이 주니어 스위트인 듯하다.

이번에 내가 배정받은 곳이 왼쪽 아래쪽 모서리인데 이 곳이 아마도 무료 업그레이드 전용 객실인 듯하다.

여기가 응접실인 듯하다. 대형 TV(lg)가 있다.

미니바인데 무료 물이 여기 4개 화장실에 2개해서 총 6개가 있다. ㅎㅎ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캡슐음 총 6개이다.

TV를 등지고 찍어본다. 오른쪽이 뷰고 왼쪽이 옷장이다

앞애 보이는 것이 출입문이다.

옷장문을 여니 이러한데... 다리미가 없다 ㅎ

그리고 이 주니아 스위트룸이 무료 업그레이드 전용으로 생각했냐면 바로 창밖의 대형 광고판이다.

상당히 화려하고 선명하다. ㅎㅎ

그리고 방사진이다. 오른쪽 창측에 안락의자가 있는데 편하다.

정면에 있는게 화장실이다. ㅎㅎ 일단 고급스러워보인다.

참고로 안락의자에 앉아서 찍은 광고판이다. ㅎㅎ

겁나 화려하다. ㅎㅎ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화장실이다.

처음에 딱 보고 아 욕조가 없나 했다...

하지만 저 샤워부스로 생긴 곳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고 고급스러운 욕조가 똭 ~!

 

욕실에 있는 어메니티다...

일단 객실은 이정도다. 모든게 다 새거라 좋은거 같은데 좀 낯선 느낌이 난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 피트니스센터로 간다

위치는 3층에 위치하고 있다.

3층애서 나려다봄 로비라운지 풍경이다.

왼쪽으로 가면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가 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만 운영하고 사우나는 운영하지 않았다.

여기가 피트니스센터 라운지인데 ㅎㅎㅎ 고급스럽지만 촌스러운 듯하다.

오른쪽에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회원제로 운영이 되는지 사람이 많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은 듯하다.

아무튼 혼자서는 간만에 고급 호텔로 숙박을 해 본다

개인적으로 가족들과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혼자 묶으면 웬지 비싼곳은 애들과 와이프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다 ㅜㅜ 애들이 욕조 있는 호텔 완전히 좋아하는데

아무튼 이상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기이다. ㅎ

끝으로 히터를 많이 틀어도 춥다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