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전국 최저가 짜장면 군산 짬짜왕 feat 짜장면 2천원 본문

국내생활/국내여행 및 맛집

전국 최저가 짜장면 군산 짬짜왕 feat 짜장면 2천원

중원의아들 2021. 3. 15. 13:19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짜장면이 2천원이라는 광고물을 보게되었다. ㅎㅎ

아무리 그래도 짜장면이 2찬원이라는게.......

사실 3천원짜리 짜장면은 몇번 먹어봤다.

기본적으로 현금만 결제고 식당내에서 먹을 경우이고 또한 짜장면 소스가 3분짜장처럼 그냥 소스와 양파만 있는정도이다.

사실 별 기대가 없었는데 애들이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기어이 찾아 가본다. 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뭐 저렴한 중식당이니 외관이 막 화려하거나 그렇지는 않다.

내부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깨끗해서 조금 놀랐다.

그리고 주문과 픽업도 셀프서비스로 진행이 되었다.

ㅎㅎ 그래도 2찬원이면 정말 혜자이다. ㅎㅎ

번호가 울려서 주방으로 음식을 받으려 가본다.

이게 바로 2천원짜리 짜장면 2그릇과 4500원짜리 차돌박이 짬뽕이다. ㅎㅎ

일단 짜짱면의 소스가 일반 짜장면처럼 생겼다.

양파만 들어있지않고 다양한 건더기들이 있어서 놀랬다.

또한 소스를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을 할 경우에 만든다고 하는데.....

정말 짜장 소스의 맛이 달랐다. 그 안의 건던기 역시나. ㅎㅎ

또한 양도 일반 짜장면이랑 동일했다. ㅎㅎ

이렇게 해서 2천원에 팔다니..

그 다음으로 내가 시킨 차돌박이 짬뽕이다.

국물이나 면발은 맛이 좋았다. ㅎㅎㅎ 대박....

하지만 차돌박이가 조금 질겨서 좀 그런데 짬뽕만은 맛이 반이상인 듯하다. ㅎㅎ

 

탕수육은 사실 시키고 싶었는데 저렴한 집이라 시키지 않았는데... 다음에 다시 와서 꼭 시켜보고 싶다.

정말 저 가격으로 판다는게. ㅎㅎ

3그릇 시켜서 8500원이 나온다는게...

정말 놀라만한 가격과 맛인 듯하다. ㅎㅎ

앞으로 짬짜왕에 애들과 자주 와야겠다.

Comments